[개키덜트 : 브릭] 레핀 15004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 조립 리뷰
[개키덜트 : 브릭]
레핀 15004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
조립 리뷰
1) 해당 제품(이미테이션)
레핀 15004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
2) 원본 제품(정품)
레고 10197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
브릭의 꽃이라고 불리는 모듈러 시리즈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첫번째로 선택한 제품은 바로 모듈러 소방대인데요. 레고 사에서 2009년 발매한 상품을 지금은 이미 단종 된 상태입니다.
저는 카피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레핀 15004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 입니다.
총 브릭수는 2313개 입니다~
정면부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타일의 색깔 조합이 너무 이쁘네요.
특히 깃발의 표현이 재미있습니다. 브릭 특성상 각져 있는 부분을 최대한 없애기 위한 방법인거 같네요.
모듈러는 클래식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레트로가 인기인 지금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추가 구성품인 소방차와 소방대원들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소방차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건물 앞에 심어져 있는 나무는 디자인 적인 면에서 다소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여기서 중국 브릭(이미테이션)의 한계가 드러나는데요. 사진에 보이시는 정면 슬라이드 문이 불량이었습니다...(__);;
원래는 위/아래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나... 제가 구입한 이 제품은 실제로 불가능했습니다.
부품들이 불량 상태로 와서 움직이지 못하고 고정이 되어버렸습니다...
본래도 중국 브릭은 복불복이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구입하였으나 직접 체험하니 기분은 좋지 않네요.
가로등도 보이시죠? 모듈러 시리즈에는 이렇게 가로등이 하나씩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입구 앞에 경계를 서고 있는 군인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미니피규어로 해당 제품의 구성품은 아닙니다.
옥상 가운데에는 종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물탱크로 보이는 것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지붕을 분리해서 건물 내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2층에는 여러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1층과 연결되는 봉이 있습니다.
소방관들의 이동 루트를 표현하기 위함인거 같습니다.
1층 내부입니다. 주차장과 소방관들이 사용하는 도구들이 거치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내부의 모습은 크게 디테일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3단 분리가 되는데요~ 레고 모듈러는 대부분 3단 분리가 되도록 되어 있으며, 같은 제품을 추가로 구매해서 증축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조를 꿈꾸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쉽게 분리 및 합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파손을 우려할 걱정이 없습니다.
다시 차례대로 합체시키겠습니다.
이렇게 건물을 완성 시켰습니다. 아! 잠시만요. 소방차까지 배치해야겠죠?
소방차가 빼꼼^^ 이렇게 '레핀 15004 크리에이터 모듈러 소방대'가 완성 되었습니다.
첫 모듈러 리뷰이다보니 많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아직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고민중인데요!
다음 모듈러 시리즈도 잘 준비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D
중국의 이미테이션 제품은 정품과 유사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있으나, 단점 또한 명확하게 보입니다.
① 색상의 차이
② 부품 불량 및 누락
③ 설명서와 봉지 분류의 복잡함
④ 전체적인 디테일 차이
⑤ 그 외 느끼게 되는 가품의 현실 등
WARNING!!!
해당 게시글은 이미테이션(가품ㆍ모조품)을
추천하는 글이 아닌 직접 조립한 것을
단순 리뷰하는 내용입니다.
제품의 구입 및 판단은 본인이 직접 하시는 것임을
부탁 드립니다.
GAEKIDULT NAVER BLOG
https://blog.naver.com/kaki1736
GAEKIDULT KAKAO TISTORY